견적서확인
 
Step_이사견적의뢰
고객님께서 사이트에 접속하시어, 견적신청 페이지를 통하여 고객님의 정보와 이사에 관련된 항목들을 작성하시어 신청하시면, 시스템에 저장되고 담당자가 확인하게 됩니다.
Step_견적서제출
견적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본사에서 고객님의 견적의뢰서를 검토 후 견적서를 직접 제출해 드립니다.
Step_조회 및 방문견적
제출된 견적서에 이사금액, 서비스수준, 고객평가 등을 검토해 보신 후 방문견적을 요청하시면 방문견적 사원이 연락을 드립니다.
Step_온라인계약
계약이 체결되면 업체에서 온라인 계약서를 홈페이지 및 이메일로 전송해 드립니다.
Step_계약금지불
계약서를 전송 받으시면 이사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업체에 직접 지불하시면 됩니다.
Step_이사서비스
고객님께서 희망하시는 날짜에 이사팀이 방문하여 이사서비스를 제공하여 드리게 됩니다. 각 이사별 차별화된 서비스와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님의 보금자리를 안전하게 이사하여 드립니다.
Step_잔금지불
이사당일 업체에 직접 지불하시면 됩니다. (협의된 서비스비용 외의 추가 비용을 부당하게 요구하지 않습니다.)
Step_고객평가 및 A/S접수
이사후 고객님들이 이사서비스 받으신 소감 또는 불편을 이사토크에서 평가를 해주시면됩니다.
또한 A/S받을 부분이 있으시면 A/S접수신청에 내역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바로 연락드리고 서비스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