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서확인
 
포장하기
주관 부서로부터 포장 박스를 인수받으면 각 담당 직원은 박스에 담당서류 및 개인사물을 선별하여 박스에 빈틈이 없게 담아놓고 포장해야 합니다.
서류를 박스에 넣은후 물품표를 모든 박스와 비품의 중앙 및 눈에 잘 띄는 곳에 부착 합니다.
깨지기 쉬운 유리제품 등은 박스에 넣지 마십시오.
포장된 박스는 일정한 장소에 집결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물품송표
물품표는 부서명 도착지 층, 호수, 과명, 담당자 등을 정확하게 기재하여 비품 및 집기,박스등 모든 이전물품에 대하여 반드시 부착시키기 바랍니다.
물품표는 작업중에 떨어지지 않도록 앞면 또는 옆면에 잘 붙입니다.
기타사항
책상, 캐비넷, 파일박스 등 집기에는 일체의 물품이 들어있으면 안되며 잠금장치가 가능한 모든 물품에 대하여는 장금장치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열쇠는 각자 보관 합니다.
타자기, 전자계산기들은 지정된 장소에 별도로 모아둡니다.
깨지기 쉬운 액자, 현황판, 유리제품은 현위치에 그대로 놓아 주시기 바랍니다.
직원으로서 만지기 어려운 것은 그대도 놓아 두시기 바랍니다.
귀중품 및 기타 파손될 염려가 있는 물품은 별도로 포장하여 직원편에 직접 운송토록 합니다.
이전빌딩으로 이전을 원치 않는 물품은 별도로 집결하여 관리하시기 바랍니다.